14 Mei 2011

속쓰림 치료 이상한 때문에 빵나무

통증은 가슴과 팔에 때로는에 긴 느낌이 있었다. 신속한 palpitations 열심히 일하는 후에 호흡 곤란을 첨부. 그녀는 "곧 사라질되지 않았습니다 치료 때문에"그냥 따뜻한 물을 마시면서 절감 활동을 것입니다, 통증은 일반적으로, 그는 설명했다.

그러나,로 매일, 고통 가능성이 점점. 체중 감량이 kg 47 kg 55,에서 원래 거절 계속합니다. 그는 또한 자주 얼굴이 창백하고, 기면, 느끼는 불안 지친 몸. 그런 다음 손가락을 너무 자주 차가운 느낌과 푸른빛이 도는보세요. 클라이막스, 그녀는 호흡 곤란 후 구토를하고 침대에 누워 다리를 저는 병원 인치
검사 의사 발음 심장 밸브 문제. "심장 판막 위치의 회의를하지 않습니다"고 집중적으로 검사 후 말했다. 그 결과, 심장은 최적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체 부위 혈류 다른과에서 폐, 통과하지 못한 및 장소 일부 축적 인치

혈액 축적도 기능을 신장 원인 장애. 통증은 여성이 된 느낌이 들었을 70 년. 소변을 너무 오래 극심한했다.

신장 질환 전문가, 닥터. Rahardjo Pudji 함수 밝히지 심장에 문제가 장애의 신장에 대해 하나의 이유를 혈액과 높은. 심장 장애 환자와 심장에 혈액의 흐름이 제대로 청소되지 않을 수 있도록 방해. 충격, 신장 기능이 더 초과 물질의 제거 및 독소 일해야 혈액. 오랫동안 신장 성능이 후 감소 제대로 작동하지 못할 수. 따라서 의사와 계약을 입원을 그녀의 사후 관리가 필요. "심각하게 처리하지 않으면, 당신은 혈액 수있는 세척"을, 의사는 말했다.

닥터 느낌의 그녀는 증상. Setiawan Dalimartha, 전통 의학 전문가들은 용의자, 관상 동맥 문제의 소스. 그 결과, 혈액 흐름이 원활하지 않습니다과 붓기에 몸을 올린 걸쳐 축적. 혈관 심장 부풀어의 결국 회의의 위치가 아니라 강요 밸브를.

문장 의사가 menjangkitinya을 괴롭힐테야 그의 마음, 어떻게하지, 마음이 지금하고 신장 질환을 자주 살인자가 너무. 5 일간의 입원, 그는 집에 가서 허락했다. 의사가 휴식과 활동 경고 줄이기 위해 총.

의사를 복용 약 주 동안 2, 아무 변화가 큰이되었습니다. 그리고 제안 데려 그를 방문한 친구가 빵나무 잎을 물을 끓인 위해 건배. "의사가 약물 삼키는의 시간 음주 후 2"고 설명했다. 단풍 때문에 빵나무의 자신의 효험을 느낄 그는 누구 많은 원한에 의해, 특히 시도를 복구.
빵나무이 나무에 아직도 약간 나이지만 잎이되는 것입 단풍 최고의 의학. 최대 화학 콘텐츠의 나뭇잎 때문 이었어요. 세탁과 건조 건조까지 그대로 유지가.

매일 5 컵 물로 삶은 빵나무의 잎 찢어진 다음으로 작은 조각. 다시 물을 추가할 수 있지만 절반이 살고있는 이상까지 안경을 도달 5 볼륨은. 이후 끓는 제거 혼합물이 필터링. 물 같은 차 끓는 레드 그날마다입니다 취해. "물 오늘은 내일을위한 남아 있어야 하는게 아닐, 같은 일에 지출한다"고 설명했다.

한달 원활 이상 소비 삶은 빵나무 단풍, 신선한 체중과 소변 덧붙였다. 가슴이 불만을 고통보다 아니 시작하는 느낌 plong을. 개월 후 3 그는 평소 건강한 몸을로 느꼈다.

의사가 검사 결과는 심장을 보여주과 신장이 더 이상 문제. 대신에 그는 건강이 그 때 이러한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Tidak ada komenta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